7000학우의목소리(익명)
home 커뮤니티 > 7000학우의목소리(익명)
목록
이전글보기다음글보기
축구를 사랑하는 안동대인으로써 글을 올립니다.
등록자
익명
글번호
126053
작성일
2016-07-04 17:26:19
조회
858
아쉬운 점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풋살장 건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주말에는 야간에 풋살장 등을 켜주지 않습니다. 무슨 문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풋살장이 완공된 이래로 그런적이 한 번도 없었던 걸로 생각을 합니다. 예산문제라면 할말이 없지만 2일정도 불을 키고 안키고는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미대쪽에 있는 족구장같은 경우에 방치되고 있는 경우가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공간을 풋살장으로 활용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장에야 안되겠지만 5년 뒤쯤엔 잘 활용되고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연병장 건입니다. 연병장을 예약하려면 ROTC에 예약을 해야하기 때문에 무척이나 번거롭습니다.그리고 누가 빌렸는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Aura페이지에 연병장 예약도 표시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고 예약도 가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올해로 졸업을 합니다. 하지만 제가 4년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축구에 대한 열정이 뛰어난 안동대인을 대표로 말씀드려봤습니다. 뭐 제 한마디로 바뀌는 건 없겠지만 제가 건의한 3항목이 차차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개
IT국장 김희진(2016-11-06 15:49:00)1.177.49.30
비밀번호
안녕하십니까? 제 33대 어울림 총학생회 IT 국장 김희진 입니다. 늦게 나마 답변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풋살장 주말 라이트 건은 많은 학우분들의 의견으로 학기마다 건의를 해보았지만 학교측의 전력량정책문제로 사용량이 제한되어 있어, 주말 라이트를 켤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미대쪽의 족구장의 건의는 좋은 방안으로 참고하여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연병장의 경우, 학우분의 말씀처럼 학군단 예약이기에 아우라에서 관리하기가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건의해주신 3항목 모두 좋은 의견이기에, 적극 수렴 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풋살장에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답변이 많이 궁금하셨을텐데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제33대 어울림 총학생회 IT국장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